프라임에셋 GA 바른정보

프라임에셋 김한철 팀장님의 보험가입 요령 가성비보험 같은값이면 보장을 넓게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어요~

조PD 2021. 12. 19. 13:02

프라임에셋 1본부장 조본입니다`

우리본부 직할팀 김한철님을 소개 드립니다.

김팀장님은 삼성화재 출신으로 손해보험 생명보험을 아우르는 상품지식과 정교한 설계로 리얼 맞춤 보험을 실천하고 계신데요~ 아마도 세자녀의 아버지로서 팀장님의 사회경력만큼 다양한 고객을 만나고 상담을 해온 이력으로 말로만이 아닌 진짜 맞춤설계,가성비설계,형편에 맞는 상품만을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아시겠지만 시중의 수많은 보험광고속 이런 저런 상품으로 비교견적을 한다고 표방하나 막상 계약 단계에서는

담당설계사의 유불리에 따라 상품을 강요아닌 강요를 하는 일이 종종 있습니다.

하지만 김한철팀장님은 세자녀의 아버지로서 보험업에 뛰어들기전엔 다수의 보험계약자의 입장에서의(마무래도 가족이 다섯분이니) - 식구들의 보험을 가입 관리 했던 가장으로서의 경험이 지금도 이어져,형편에 맞는 보험만을 제안 드립니다.


프라임에셋 1본부장이 추천하는 세아이의 멋진 아버지 프라임에셋 김한철팀장님을 추천드립니다.

아래내용은 김팀장님이 직접 작성한 포스팅입니다.

 

 

안녕하세요. 정도를 지키며 한걸음씩 도약하는 설계사 김 한철 입니다.

​위드 코로나 시대이지만 아직은 쉽지 않은 경제 활동에 녹녹치 만은 않은 생활이 이어져 가는 듯 하네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건강 잘 지키시기를 바랍니다.

보험이란?

" 우발적인 사고로 인한 손실에 대비하거나 경제적 필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다수의 경제 주체가 미리 공동기금을 구성​​하여 두고,재난을 당했을 때 이를 지급함으로써 개개 피해자의 부담을 덜어주는 상호부조 성격의 경제제도 " 입니다.

각자의 연령과 가족력, 그리고 월 납입 가능한 범위 내에서 가입하는게 중요 하다고 할 수 있는데요.

보험은 은행과 다르게 사업비와 위험보험료 에서 중도에 해지 하게 되면 원금이 손실 되는 경우가 있기 때문이지요.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이지만

몇 가지 꼭 필요한 보험을 나열해 보려 합니다.

현재 수익을 기준으로 향후 최소 10년에서 20년 까지 충분히 유지가 가능한 금액을 보험료를 내는 본인의 입장에서 정해서 가입을

하는 것이 무엇 보다도 중요합니다. 만일 설계사들이 아ㄹ무리 좋은 보험으로 권한다 해도 보험료는 계약자가 납부하기 때문인 것이지요.

첫쨰로 연령 입니다

태아 부터 실비보험은 무조건 가입 하기를 권해 드립니다.

보험나이 ( 실제 연령 +/ - 6개월 ) 30세 전후를 분명히 알고 가입 하시길 안내 드립니다

둘째로 가족력입니다.

이는 필수적으로 고민에 고민을 하여 여력이 되는 한 필히 가입 하여야만 되풀이 되는 걱정을 보험으롤 조금이나마 경제적으로 가정을 지킬수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고혈압에 연관있는, 당뇨병에 연관있는, 암에 연관있는 가족력이 있다면 가족력중심으로 대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세번쨰로 납입 가능한 범위를 스스로정해 가입해야 합니다.

보험은 정기보험이 아니고서는 보통 80세 만기 부터 100세 만기가 보통이라 할 수 있는데요.

납인 기간은 생신형을 제회한 비갱신형은 일반적으로 보통 10 년에서 20/30 년간 납입을 하는 기간을 두는 것이 일반적 인데요.

비유가 어떨지 모르지만 주택구입을 제회한 어떠한 고가의 물건을 10년 20년 할부를 하시나요?

그리고 보험이 한가만 있나요? 보통은 한상품만 가입을 하고 있지는 않지요...

보통의 일반적인 한 가구 내에 한사람당 적게는 10만원 부근과 많게는 100만원 부근인 분들을 흔히 볼 수 있었습니다.

​자료출처: 중기이코노미


현재 일을 할 수있는 나이 이고 수입이 일정하게 20년을 예정 할 수 있다면은 상관이 없지만,

신 계약 못지않게 요즘처럼 코로나 시대처럼 경제가 안좋아지면 제일 먼저 줄이는게 보험료라는 말씀 들을 하십니다.

2 ~ 3년 납입 중에 해지를 하게 되는 경우

은행권 즉 1 금융권에 적금을 들면 원금은 보장이 보통은 되지만, 보험은 원금조차도 손해를 보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보험은 앞날을 100 % 보장 할 수는 없지만은 본인의 현재 상황을 기준으로 쫒기지 않는 금액으로 가입을 해야만 " 끝까지유지 " 할 수 있답니다.

지극히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권유상품을 한번 나열해 본다면 다음과 같습니다.

나이에 따라 > 태아보험 > 실비보험 > 종합보험 > 간병인 보험을 기본으로 갖고 있다면

담보금에 따라 각 차이는 있겠지만, 납입에 대한 부담이 없거나 그 외 필요한 담보 추가를 원한다면...

" 운전자 보험 " 을 적극 활용하는 좋은 팁을 안내 해 드립니다.

이상으로 지극히 개인적인 소견으로 인생필수보험에 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건강유의 하세요.

보험 문의 궁금증 아래링크를 참조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