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에셋 GA 바른정보

보험영업 연고영업 지인영업 안해도 할 수 있어요~프라임에셋 랜드마크 사업부 이야기""

조PD 2022. 2. 12. 21:11

 

 
 
 
 
남다른 출발!! 신입설계사도 선배들의 노하우 공유를 통해 외롭지 않은 영업이 가능한 프라임에셋 랜드마크사업부 이야기~

프라임에셋 1본부장 입니다"
어제 우리 랜드마크사업부 본부장 정기 회의가 있었는데요,전국 방방곡곡에서 활동하 계신 본부장님들을 뵈니 반가움과 좋은 에너지를 받은 시간이었습니다.

전국에서 활동하고 계신 우리 랜드마크 사업부 멤버님들의 성과와 현재 진행중인 사업의 중간점검등 심도 있는 정보공유를 한 자리였지요.
 
 
 
 
 
분명한건 우리 사업부의 본부장님들은 오직 영업현장의 FC님들에게 어떻게 하면 좀더 효율적인 영업툴을 제공하고 서포팅 할 수 있을까 하는 고민을 항시 하고 있다는 것이죠.

방치에 가까운 단절된 조직운영은 우리 랜트마크 사업부의 본부장님들은 단 한분도 안계세요.

무엇보다 우리 사업부는 보험영업에 전혀 관련이 없는 분들도 선배들의 선행된 경험을 통해 대면영업이 아닌 온라인 기반으로 한 영업의 노하우와 경험을 공유 하므로 신입 설계사도 수월하게 정착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런 저런 사탕발림과 허세에 속아
보험회사에 입사를 하니 밑도 끝도 없이 실적을 쪼아 대고.시장 확보도 없이 연고계약 지인영업을 종용 하는 대부분의 보험회사와 대리점의 행태.- 우리 랜드마크 사업부는 그렇지 않습니다!

누구나 인터넷만 할 수 있다면 언제 어디서건 일을 할 수 있는 시스템이 있으며,성실성만 있다면 무궁 무진한 온라인상의 다양한 마케팅을 활용해 본인의 노력이 정직하게 성과로 올 수 있는 우리 사업부만의 육성프로그램이 있으므로 영업에 대한 충분한 동기부여가 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서울 가산지점 앵둥맘과 천안본부 김시연 정성주팀장
보험영업 아직도 가장 확실하고 빠른 경제적 안정을 줄 수 있는 직종임에는 분명합니다.

하지만 꼼수없이 제대로 배워야 합니다.
정직하고 성실하게 배워야 합니다.

온라인을 통한 영업은 진짜 자신이 노력 한 만큼의 결과로 돌아 오며,입증된 선배들의 노하우를 활용해 나만의 영업툴을 만들어야 롱런합니다.
 
 
협업을 통한 함께 성장 하는 문화는 어떤 보험사 어떤 보험대리점에서도 찾아보기 힘든 우리 랜드마크 사업부만의 강점이라 말씀 드릴 수 있습니다.
 
 
 
 
벌써 달력 한장이 넘어간 2022년 2월 이네요
새해에는 각자의 소망 한개쯤은 가지고 계시죠?

올해는 뜬구름 잡는 희망고문이 아닌 우리 프라임에셋의 검증된 성공의 계단을 함께 밟아 가시는 건 어떠신가요?

보험영업 쉬운일은 아니지만 어떤 직종보다 확실 하고 충분한 동기부여를 줄 수 있는 매력적인 직종인건 분명 합니다.

용기를 내세요!!

프라임에셋 입사 18년차 1본부장이 함께 하겠습니다.추가 정보상담 환영합니다

-프라임에셋 1본부장
010 3165 1881
 


전국 온라인영업팀 입사 안내문
 
 
 

 

 

온라인 보험영업 외롭지않은 영업이 가능한 곳

즉답없을시 010 5752 8895 전화주세요#보험설계사#보험영업#경단녀재취업

open.kakao.com